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.

" 조가네갑오징어 술자리가 잦은 연말, 피로해소에 좋은 갑오징어 인기 "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조가네갑오징어 작성일16-12-19 10:39 조회3,854회 댓글0건

본문

[금강일보] 김일 기자

 

송년회, 회식 등 가족 모임이 많아지는 연말에는 건강 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. 평소보다 월등히 많은 모임에서 과음과 과식이 이어지면 각종 질병에 노출되기 쉽다.
이러한 연말 후유증 없이 한 해를 무사히 마무리 하기 위해서는 스스로 건강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.

술 자리를 피할 수 없다면 간을 해독시켜줄 수 있는 보양식으로 자신을 보호하는 것이 좋은데, 특히 많은 보양식 중 갑오징어는 타우린 함량이 풍부하여 피로회복과 간의 해독 기능이 탁월해 피로해소에 도움을 주고, 혈액의 콜레스테롤 함량을 억제하고 간의 해독기능을 강화시켜주기에 성인병 예방에도 효과적이여 맛과 영양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보양식으로 곧 다가오는 연말, 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녹일 수 있는 최적의 메뉴로 주목 받고 있다.

조가네 갑오징어는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즐겨 먹을 수 있는 메뉴 구성으로 유행이나 트랜드 변화에도 동요하지 않는 프랜차이즈로 손꼽히고 있다.

 

작은 음식점에서 조가네 갑오징어라는 전문점으로 발전해 15년의 경험과 노하우로 완성한 특별한 소스를 가지고 갑오징어•불고기,삽겹살 불고기,전골 이렇게 세 가지의 메인메뉴와 갑오징어 튀김, 파전, 숙회, 초무침 등의 서브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.